바로가기메뉴

모바일 메뉴 열기

공지사항

글읽기

제목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3학년, 졸업생 확인)
이름
정막임
등록일
2021-09-06

1. 관련: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정보화표준팀-2473(2021. 8. 26.)
2.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수험생이 한 번의 공통원서 작성으로 여러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민간 원서접수 대행사와 협업하여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2022학년도 수시 원서접수(9.10.9.14.)인터넷 익스플로러 11 (IE11),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함을 안내드리오니,수험생이 대입 원서접수 시 유의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서접수 이용 가능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11(IE11),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MS Edge 브라우저는 이용 불가
. 접속 사이트
-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 브라우저 관련 문의
- 원서접수 대행사 콜센터(유웨이어플라이 1588-8988, 진학어플라이 1544-7715)
4. 아울러,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는 628일부터 사전 운영되고 있으므로, 수험생이 원서접수 시작 전에 미리원서를 지원할 PC에서 원서접수 대행사에 접속하여 통합회원 가입과 공통원서를 작성해봄으로써 사전에 PC 점검이 이루어지도록 안내하여 주시고, 자기소개서는 작성·수정한 후 반드시 저장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여, 작성·수정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었는지 점검 후 제출되도록 지도하여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첨부파일